스포츠활동/RUNNERS글모음

[스크랩] [제주런클]서귀포 월달은 2004년에도 그 자리에 있습니다

바다오리~ 2005. 5. 15. 18:18
드디어 2003년은 사흘로 줄었습니다
2004동아마라톤은 75일 남았습니다

사흘이 부족한 사람, 사흘이 너무긴 사람, 무덤덤한 사람.......
어쟀든 시간은 흘러 흘러.....1년이 지나갑니다

내년이면 잔나비의 해입니다
태어나면서 한번, 올해로 네번째.......
앞으로 두번지나면 60갑자가 원점으로 돌아오겠죠
참 세월은 빠르네요

알지도 못하고 지나온 세월
알고도 그냥 지나가는 세월
멈추고 싶어 몸부림치는 세월

나이먹는게 그리 좋은거는 아닌거 같습니다
학교 다닐때는 왜 그렇게도 나이에 민감했는지
한두살로 형이네 동생이네 티격태격.....쿵쿵쿵..퍽퍽퍽
지금은 삼팔선 위협때문에 나이를 줄이고 싶으니.......

어찌되었든 간에 달리기는 계속됩니다
나이와 상관없는 운동......오히려 나이를 거꾸로 먹는 운동
달리기는 계속됩니다
더불어 제주런클의 [서귀포월달]은 2004년에도 계속됩니다
서귀포월드컵 경기장이 바람에 날려가지 않는 한
경기장 앞마당에 모여서 즐겁게 달릴 겁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모였습니다

시커먼 빵모자 쓰고오신 어울림님
눈에 잘띄라고 윗옷 뒤집어입고오신 청룡님
항상 십분전이면 오는 써니런님
아직도 공사가 다망해서 중간에 물배달오신 김준하님
산속이 추워서 따뜻한 곳으로 미리 내려가서 기다린 설경구

오늘은 2003년 마지막이라서
매일 뛰던 경기장 외곽코스를 지양하고
법환동 마을을 관통하는 코스로 달리기로 결정
네명이서 발맞추어 하나둘, 하나둘..............
지난번에 청룡열차 탔다가 숨 멎을뻔 했던 어울림님
오늘은 무지 잘달리네요

송년 분위기 안나는 차분한
시골 마을을 즐겁게 달렸습니다

내년에도 모두들 건강하게
즐겁게 잘 달리수 있었으면 합니다
부상없이 즐거운 달리기기 지속되고
기쁨을 나눌 수 있는 분들이 많은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제주런클 뿐만 아니라
전국의 전클회원 분들이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내년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Runners Club 힘!!!!!!

런클의 모든 잔나비 힘!!!!!!!!

달노여! 서울서 잘 사냐! 보고싶다! 잘 살아라! 장가좀 가라!!!!!!!


ps 저는 개인사정으로 잠시 제주를 떠납니다
아마도 1년은 지나야 다시 돌아 올거 같습니다
모쪼록 제가 없는 동안 즐겁게 달리시고, 막걸리는 덜 마시고
마그마님은 좀더 함상궂게 경기장을 호령해 주시고.......ㅋㅋㅋ
1월1일 한라산, 다랑쉬오름 둘중에 한군데 해맞이 등반 잘하시고

1년뒤 펭귄수영대회에서 달라진 모습으로 뵐께요.......힘!!!!!
출처 : RUNNERS CLUB
글쓴이 : 설경구 원글보기
메모 : 2003.12.29 2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