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활동/달리기사진들

한라산 윗세오름 전지훈련 다녀왔습니다

바다오리~ 2006. 8. 19. 21:39

안녕하세요

설경구 서은덕입니다

간밤에 태풍 영향으로 비가내려 걱정을 했었는데

아침이 되면서 태풍의 영향을 벗어나고 날씨도 화창했습니다

출발장소에 회원님들이 하나둘 모이고

정각 1시에 한라산으로 향했습니다

올라가는 도중에 천왕사 입구에서 자전거를 포기한 런폴님을 태우고

어리목 주차장에서 제주시에서 부터 뛰어서 미리 도착하신 제주울트라님과 합류하여

한라산 정상으로 ..............

오늘 나오신 회원님들은 애니카님, 런폴님, 마그마님, 강해님, 소소리님, 제주울트라님,

쵸코파이님, 윤강쇠님, 설경구.........윗세오름 정상에서 뒤늦게 귀여운해마님, 망태기님

1시반에 아리목을 출발하여 정각 3시에 윗세오름 대피소에 도착

30분간 휴식후 3시반부터

윗세오름대피소를 출발하여 만세동산으로 다시 턴하여 영실입구까지 왕복 1세트(5키로)

다시 영실입구로 한번더............마그마, 제주울트라, 애니카, 윤강쇠, 귀여운해마, 강해

나머지 런폴, 소소리, 쵸코파이, 설경구는 컵라면과 커피등과 함께 자연탐구

뒤늦게 망태기 도탁하여 자연탐구 동참

5시 넘어서 하산하여 신제주 갈비집에서 저녁과 뒤풀이를 하고 헤어졌습니다

마그마님이 앞으로 매달 한번씩 토요일에 하자고 합니다

달리기가 주가 아닌 등산과 휴식이 주가 되는 훈련입니다

달리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정상에서 한번 달리시고

휴식과 자연탐구가 필요하신 분들은 정상에 휴식을 취하면서 달리는 분들 격려도 해주고

그냥 부담없이 즐기는 주말 산행으로 즐겨주십시요

오늘 하루 즐거웠습니다

런클 힘!!!!!!!!!!!!!!!!!!!!!!!!!!!!

뒷줄왼쪽부터 설경구, 강해, 쵸코파이, 소소리, 윤강쇠, 애니카

앞줄왼쪽부터 망태기, 런폴, 마그마, 귀여운해마, 제주울트라

백록담을 뒤로하고 하산길에

새로만든 구름다리 위에서

런폴님- 잔차랑 달리기를 열심히 해도 배는 여전히

쵸코파이, 윤강쇠, 강해님

제주울트라님 - 제주시에서 부터 뛰어 올라옴

윤강쇠님 - 서울에서 제주로, 다시 서울로

소소리님과 쵸코파이

1세트 끝내고 제일 먼저 도착한 윤강쇠님 - 우장산 힘!

마그마 - 도로위의 절대강자................

안개속으로 뛰어가는 마그마님 뒷모습

귀여운해마님 - 늦게 합류했지만 열심히

애니카님 - 노루샘을 지나는 모습

간만에 나타난 망태기 - 올라온다고 고생했다, 동병상련

귀여운해마님, 쵸코파이님, 소소리님

뱃살 형제 - 망태기 런폴님

귀여운해마님, 강해님, 제주울트라님 - 뱃살없는 형제들

시커먼스 - 윤강쇠와 그의 사부 마그마